본문 바로가기

서울시립교향악단 영문 로고

서울시향

통합검색

고객센터

1588-1210

FAQ 예매안내

SCHEDULE

정기 시민 순회 외부 교육

공연목록

컨텐츠

아티스트

현재 클래식 음악계를 이끌고 있는 아티스트들을 소개합니다.

아티스트

안드레이 보레이코 Andrey Boreyko

지휘자

지휘자,안드레이 보레이코(사진)
안드레이 보레이코(1957년 러시아생)는 미국 플로리다 아티스-네이플스의 음악감독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2019/2020 시즌은 6년 차 되는 해다. 이번 시즌은 바르샤바 교향악단에서 예술감독 임기를 시작하는 해이기도 하다.

이번 시즌의 주요 일정으로 러시아 국립 교향악단과의 유럽 투어, 서울시립교향악단, 프라하 교향악단, 뉴저지 심포니, 베를린 방송 교향악단 객원지휘가 있다. 지난 시즌 그는 라스칼라 교향악단과 류블랴나, 라인가우, 그슈타트, 그라네페그 페스티벌에서 연주했다. 그는 또한 빈 방송 교향악단, 시애틀, 미네소타, 토론토, 샌프란시스코, 시드니 교향악단을 지휘했다.

비교적 덜 알려진 곡들을 알리는 데 열정을 가지고 있는 보레이코는 지난 시즌 스톡홀름 왕립 교향악단과 빅토리아 보리소바-올라스의 곡을 연주 및 녹음했다. 보레이코는 슈투트가르트 남서독일 방송 교향악단과 쇼스타코비치의 ‘므첸스크의 맥베스 부인’ 모음곡 및 교향곡(1, 4, 5, 6, 8, 9, 15번)을 녹음해 핸슬러 클래식에서 발매했다.

그는 2012년부터 2017년까지 벨기에 국립 교향악단의 음악감독으로 활동했다. 또한 폴란드 포즈난 필하모닉 및 독일 예나 필하모니(현재는 명예 지휘자로 활동하고 있다), 독일 함부르크 심포니, 캐나다 위니펙 심포니, 스위스 베른 심포니의 상임 지휘자 및 뒤셀도르프 심포니의 음악감독을 역임했다.

SCHEDULE

  • 검색결과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