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시립교향악단 영문 로고

서울시향

통합검색

고객센터

1588-1210

FAQ 예매안내

SCHEDULE

정기 시민 순회 외부 교육

공연목록

컨텐츠

아티스트

현재 클래식 음악계를 이끌고 있는 아티스트들을 소개합니다.

아티스트

파블로 페란데스 Pablo Ferrández

첼로

첼로,파블로 페란데스(사진)
 파블로 페란데스(1991년 스페인 출생)는 2015년 차이콥스키 콩쿠르에서 입상했고, 소니 클래시컬 아티스트로 활동하고 있다. 2021년 소니 클래시컬을 통해 첫 앨범 <Reflections(리플렉션즈)>를 발표했다. 페란데스는 이 음반으로 2021년 오푸스 클래식 어워드에서 ‘올해의 젊은 연주자’로 선정되었다.
 최근 구스타보 두다멜의 지휘로 로스앤젤레스 필하모닉과 할리우드 볼에 데뷔했고, 다니엘레 가티의 지휘로 바이에른 방송 교향악단과 처음으로 공연을 했다. 런던 필하모닉, 이스라엘 필하모닉, 로테르담 필하모닉, 빈 심포니, 프랑스 국립 교향악단과 연주했다. 또한 아네조피 무터와 브람스와 베토벤의 곡을 연주했다.
 2021/22 시즌에 그는 산타 체칠리아 오케스트라, 체코 필하모닉, 서울시향, 로열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와 처음 연주하며, 바젤 심포니, 스페인 국립 오케스트라, 이스탄불 보루산 필하모닉과 다시 합을 맞춘다. 그리고 아네조피 무터와 카네기 홀에서 실내악 공연을 연다.
 파블로 페란데스는 세인트 마틴 아카데미와 독일과 네덜란드에서, 바르셀로나 심포니와 스칸디나비아 지역에서 순회공연을 한다. 그는 발렌시아 오케스트라 상주 음악가로 활동할 예정이다. 실내악 연주자로서 파블로는 아네조피 무터, 바딤 레핀, 마르타 아르헤리치, 기돈 크레머, 유자 왕, 니콜라이 루간스키, 베아트리체 라나, 앨리스 사라 오트, 사라 페란데스 등과 공연하고 있다. 음악가 집안에서 태어난 파블로 페란데스는 레이나 소피아 고등 음악원에서 수학했고, 이후 크론베르크 아카데미에서 프란스 헬메르손을 사사했으며, 아네조피 무터 재단에서 장학금을 받았다. 페란데즈는 일본 음악 재단의 후원으로 스트라디바리우스 ‘에일즈포드 경Lord Aylesford’(1696)을 연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