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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론보도][문화뉴스 22.06.15] 서울시향의 가장 액기스적 티에리 피셔의 라벨 ‘다프니스와 클로에’ 연주
2022.06.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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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연연주 아니면 그 아름다움의 섬세한 다프니스와 클로에 체험키는 어려울 듯 하다는 느낌의 연주 서울시향 들려줘”
실연연주가 아니면 그 아름다움의 섬세한 연주를 체험키는 어려울 듯 하다는 느낌을 줄 만큼 서울시향의 라벨 ‘다프니스와 클로에’ 연주에 대해 ‘너무 멋있었다’는 공연장을 나오며 하는 관객들의 평이 잇따랐다.
때마침 몬트리올심포니와 샤를르 뒤투아의 라벨 ‘다프니스와 클로에’ 연주를 접할 수 있었는데 전반부의 chorus의 강렬한 화음이 인상적인 몬트리올심포니의 연주에 비해 서울시향의 라벨 ‘다프니스와 클로에’ 연주가 손색없이 부드럽고 호흡이 긴 선율과 자유로운 리듬, 이 세상의 것이 아닌 듯한 환상적인 화음 등 섬세한 연주에 강세를 보이는 서울시향의 연주력이 매우 인상적으로 강렬하게 다가왔다.
기사 원문 보기 ▶ http://www.mhn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29169
실연연주가 아니면 그 아름다움의 섬세한 연주를 체험키는 어려울 듯 하다는 느낌을 줄 만큼 서울시향의 라벨 ‘다프니스와 클로에’ 연주에 대해 ‘너무 멋있었다’는 공연장을 나오며 하는 관객들의 평이 잇따랐다.
때마침 몬트리올심포니와 샤를르 뒤투아의 라벨 ‘다프니스와 클로에’ 연주를 접할 수 있었는데 전반부의 chorus의 강렬한 화음이 인상적인 몬트리올심포니의 연주에 비해 서울시향의 라벨 ‘다프니스와 클로에’ 연주가 손색없이 부드럽고 호흡이 긴 선율과 자유로운 리듬, 이 세상의 것이 아닌 듯한 환상적인 화음 등 섬세한 연주에 강세를 보이는 서울시향의 연주력이 매우 인상적으로 강렬하게 다가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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