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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입찰공고] 2024년 서울시립교향악단 홈페이지 디자인 개편 및 기능개선 용역

2024. 11. 27
1779

[공고 제2024-16]

[제안요청서 일부 수정]
「소프트웨어사업 계약 및 관리감독에 관한 지침」(과학기술정보통신부고시) 제10조의 규정에 의거한
'소프트웨어 개발사업의 적정 사업기간 위원별 산정서'를 누락되어 추가하였음.

용 역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사 업 명 서울시립교향악단 홈페이지 디자인 개편 및 기능개선

② 사업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5개월

③ 사업예산 119,000,000(부가가치세 포함이내

④ 사업내용 제안요청서 참조

⑤ 공고기간 : 2024. 11. 27.(수) ~ 12. 18.(수)

⑥ 입찰참가등록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등 서류제출 (방문접수)

○ 일        시 : 2024년 12월 18(수) 10:00~17:00까지

○ 접수장소 서울시 종로구 세종대로 175  세종문화회관 예술동 3층  ()서울시립교향악단 경영지원팀

⑦ 제안서 평가 입찰마감 후 별도 공지(통보)

2. 계약방법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 44

3. 입찰참가 자격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13(입찰참가자격및 동법 시행규칙 14(입찰참가자격 요건의 증명)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이 있는 자로서 아래 조건을 갖추어야 함

입찰참가신청 서류 접수마감일 현재소프트웨어 진흥법 시행령53조 및 동 시행규칙 제17조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분야: 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로 신고한 자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8조 (경쟁입찰 참여자격)  법 시행령 제9조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중소벤처기업부고시)
  제29조제8항에 의거 입찰 마감일의 전일까지 공공구매정보망(https://smpp.go.kr) 직접생산 확인(정보시스템개발서비스(8111159901) 에 등재된 자

❍ 본 사업은소프트웨어 진흥법에 의한중소 소프트웨어사업자의 사업 참여 지원에 관한 지침(과학기술정보통신부고시)이 적용되는 사업으로 대기업은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 대기업에 하도급 또는 대기업 직원의 인력파견 형태로도 참여 불가

❍ 상호출자제한기업 집단에 속하는 회사인 경우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일 기준으로 입찰자가 상호출자제한 집단에 속하는 회사일 경우에도 계약체결 불가(차순위자와 협상).

❍ 본 용역은 공동수급을 허용하지 않음.

※ 당해 사업은 홈페이지 디자인 개편 용역으로서 용역의 효율성 및 업무 혼선을 방지하기 위해 단독 도급으로 시행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31조 및 동법 시행령 제92(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은 업체이어야 함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4. 낙찰자 결정방법

❍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 받아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의거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후 제안서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기술능력 평가분야 배점한도(90)의 85% 이상인 제안사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며협상 적격자 중 기술능력 평가점수와 입찰가격 평가점수의 합산 점수인 종합평가 점수의 고득점 순에 의하여 우선 협상자를 선정하고,
협상 절차에 따라 낙찰자 결정(협상일자 추후 통보)

5. 제안서평가 심사위원회 개최

 일         시  추후개별연락 (사업담당자를 통해 통보예정)

 장         소 서울시 종로구 세종대로 175 예술단체동 3층 서울시립교향악단

❍ 설명시간 업체당 30분 내외(제안설명 20질의응답 10)

❍ 유의사항 본 제안설명회 불참업체는 기술능력 평가점수의 정성적 평가항목 0점 처리,

                        제안 설명은 제안사의 사업총괄책임자(PM)이 직접 발표

 

6. 입찰참가 등록 신청 구비서류

제출서류 목록PDF파일 제출자료, 보안설정 관련PDF파일 제출자료, 보안설정 관련PDF파일 제출자료, 보안설정 관련PDF파일 제출자료, 보안설정 관련

제출장소

제 출 서 류

<제안서 제출>   

공고문 참조

① 입찰참가 공문1(대표자 인감 날인)
② 입찰참가신청서[별지서식 8] 1
③ 가격입찰서 [별지서식9] 및 가격제안서[별지서식10] 각 1
            ※ 제출 시 [별지서식 9] 및 [별지서식 10]을 넣고 밀봉 후 대표자 인감을
날인하여 제
     ④ 제안서 평가본 포함 10
       - 제안서 원본 각1,
       - 평가본 및 평가본 요약서 각 9
       ※ 발표자료는 제안서 제출 시 함께 제출할 것
         제안서 평가본은 표지 및 내용에 회사명회사로고,대표자성명 등
회사식별정보를 제외하고 작성할
               ※ 평가본은 제안서 제출시 pdf파일 제출하며제안서 원본은 최종 계약업체에
    한하여 차후 
pdf파일 제출함

PDF파일 제출자료, 보안설정 관련

※ PDF파일은 행정기관 및 공공기관의 정보시스템 구축운영 지침’ 31(제안서 사전배포)에 의거 심사위원들의 심층 검토를 위해 사전배포 될 수 있으니, PDF파일 생성 시 보안설정(복사방지출력해상도 조정 등등 유의하여 작성

       ⑤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소프트웨어사업자 일반 현황 관리 확인서사본
     각 
1부   (원본과 상위없음 명기 후 인감 날인)
⑥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 
1
⑦ 법인등기부등본 및 법인인감증명서 각 1부
   (개인사업자인 경우 주민등록등본 및 인감증명서 각 1)
  ※ 인감(사용인감지참사용인감 사용시 사용인감계 별도 제출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별지서식 11]1,
    근로자권리보호 이행서약서[별지서식 21] 1,
    안전보건관리준수서약서[별지서식 22] 각 1.
    위임장 또는 재직증명서 1부 (대리인 제출 시)
 평가관련 증명서류(별권 제출원본 및 사본 각 1
   - 주요사업 실적증명 서류
   -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⑪ 기타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입찰공고문 추가명시 서류 등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입찰참가 신청 시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을 하여야 하고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
3738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1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재단에 납부
(귀속)하여야 하며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8.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동법 시행 규칙 42조의 규정에 의하여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은 무효 처리됩니다.

9. 청렴계약 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공고에 의하여 시행 중인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이를 제출하지 않거나 거부하는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10.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 제출

         ①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를 위한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근로보호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② 계약상대자는 근로기준법 제43조에 의거 소속 근로자에게 적기에 임금을 지급해야 하며매월 발주부서에 임금 지급내역을 제출하여야 합니다만일 서약서 내용을 위반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
근로기준법 등 관계법령에 따라 소관 고용노동청에 통보조치 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1. 안내 및 문의 사항

          ① 제안서 관련 문의

            - 문  의  처 (사 업 부 서) :  서울시립교향악단 경영지원팀

            - 전화번호 (사업담당자) : 02-3700-6349 (담당자 조형남) 월~금 8-17시 문의 가능
                     (계약담당자) : 02-3700-6345 (담당자 : 황호연) 월~금 9-18시 문의 가능

            - E-mail : nuri@seoulphil.or.kr

      12. 기타사항

 ①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제안서는 대표자 인감이 날인된 공문과 함께 제출되어야 합니다.

 ② 입찰참가 등록과 제안서 및 제출서류는 입찰시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접수 및 이메일 접수는 불가합니다.

 ③ 입찰참가자는 용역입찰유의서용역계약일반조건특수조건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와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및 입찰관련 회계예규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해야 합니다.

 ④ 사업안내 및 제출서류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이 수록된 제안요청서는 서울시립교향악단 홈페이지(https://www.seoulphil.or.kr및 나라장터(https://www.g2b.go.kr)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⑤ 참가에 따른 비용일체는 제안사가 부담합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27

 

 

()서울시립교향악단 대표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