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시립교향악단 영문 로고

서울시향

통합검색

고객센터

1588-1210

FAQ 예매안내

SCHEDULE

정기 시민 순회 외부 교육

공연목록

컨텐츠

새소식

서울시향의 다양한 공연, 교육, 행사에 대한 새로운 소식을 전합니다.

보기화면

공지사항

[공지] 5월 29일 정기공연 취소 및 비대면 온라인 콘서트 진행 안내

2020.05.20
4424

안녕하세요, 서울시향입니다.

 

우선 서울시향의 정기공연을 기다려주신 고객 여러분께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서울시향에서는 논의를 거쳐 심사숙고 끝에 529() 정기공연 ‘2020 서울시향 오스모 벤스케의 수수께끼 변주곡의 취소 결정을 내리게 되었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가 지난 55일부터 생활 속 거리두기로 다소 완화됨에 따라 서울시향은 이번 정기공연의 대면 공연 추진을 신중히 검토하였습니다.

 

그러나 코로나19 감염병 위기 단계 심각지속과 이태원 소재 클럽발 ‘N차 감염의 지속적 확산, 대형병원 의료진 감염 등 다중이용시설의 지역사회 감염 사례는 여전히 지속되고 있습니다.

 

서울시향은 이와 같이 다양한 위험 요소가 상존하는 상황에서 이번 대면 공연의 취소가 연주자와 관객 여러분의 건강과 안전을 위한 최선의 선택이라고 판단했습니다.

 

529일 서울시향 정기공연을 기다리셨을 고객님들께 거듭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서울시향은 대면 공연을 대신하여 529() 정기공연일에 맞춰 오스모 벤스케 음악감독이 지휘하는 비대면 온라인 콘서트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 공연의 자세한 정보는 서울시향 홈페이지와 SNS 등을 통해 곧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께서 함께 시청해 주시고 즐겨주시길 희망합니다.

 

529일 공연 예매 고객 중

개별 티켓 구매자는 예매하신 결제수단으로 '자동 환불 처리'될 예정이며,

패키지 예매 고객께는 환불 관련 내용을 '별도로 공지하고 안내'해 드릴 예정입니다.

* 직접 예매를 취소하실 경우 환불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으니 환불 처리를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영업일 기준 취소에 약 7일 소요)

 

====================================================

정기공연 취소(1)

 

- 529() 예술의전당 콘서트홀, 2020 서울시향 오스모 벤스케의 수수께끼 변주곡

 

콘미공 취소(1)

- 525() 251회 콘미공 : 529일 정기공연 관련

====================================================

 

서울시향은 향후 지속적으로 온라인 콘텐츠를 제공해 관객 여러분의 문화 갈증 해소와 함께 음악을 통해 모두가 함께 하나 되어 코로나19 사태를 극복할 수 있는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합니다.

 

서울시향 공식 유튜브 계정에 방문하시어 다양한 온라인 콘텐츠를 감상하시고 구독알림설정부탁드립니다.

서울시향 유튜브 https://www.youtube.com/seoulphil1

코로나19, 여러분과 함께 이겨내고 무대와 객석 사이에서 다시 함께하게 될 날을 고대합니다.

 

고맙습니다.

 

문의 1588-1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