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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 서울시립교향악단 어린이날 음악회 운영용역업체 입찰공고
공고번호 : 서울시립교향악단 제2012 - 4호
서울시립교향악단 어린이날 음악회
운영용역업체 입찰공고
1. 건 명 : 서울시립교향악단 어린이날 음악회 운영용역업체 입찰의 건
2. 용역의 개요
가. 서울시향의 어린이날 음악회
○ 일 시 : 2012년 5월 5일(토) 19:00
○ 장 소 : 능동 숲속의 무대
○ 주관 및 주최 : 서울시립교향악단
나. 규모 : 총사업비 95백만원이내(부가세 포함)
다. 용역 내용 및 범위
○ 음악회의 기획, 연출, 진행, 행사준비 전반
○ 시스템(숲속의 무대 8,000석 기준)
- 야외 음악회에 적정한 규모의 무대, 세트, 조명, 음향 등의 시설 설치, 운영 및 철거
- 야외 음악회에 적정한 규모 LED(300인치 이상×2대 이상)의 설치, 보완, 운영 및 철거
- 현장 중계 시설의 설치, 운영 및 철거
- 위의 시스템 및 화장실, 객석조명 및 기타 부대 시설의 운영이 가능한 전력공급
○ 음악회 부대시설 제작 및 설치 및 관리
- 객석, 화장실, 안내판 등의 부대시설 일체
- 행사진행과 관련된 부대시설 일체
- 음악회장 공간배치, 안전시설 등 일체
○ 음악회장 환경조성
- 쓰레기 봉투 등 배치
- 기타 음악회장의 쾌적한 환경조성을 위한 일체의 업무
- 우천시 대책 및 우천대비 시설물, 물품 등 비치
○ 비용 정산
- 음악회와 관련된 일체의 비용 회계 처리
○ 홍보 및 광고
- 서울시 및 서울시향이 지정한 광고 및 홍보
- 아래 항목 이외의 서울시향에서 지시한 광고 및 홍보물 제작 집행
- 아래 항목은 서울시향과 업체의 합의에 의해 변경할 수 있음
구 분 | 서울시향의 어린이날 음악회 | |
방 송 | 라디오 프로모션 | 5개 이상 |
서울시 인터넷방송 | 스트리밍 서비스 | |
신 문 | 보도자료 배포 | 음악담당/서울시출입기자 |
무가지 광고 | 3회 이상 | |
인 쇄 물 | 포스터 | 사이즈: 국2절이상 재질: 스노우 150g 이상 All color/3,000부 |
전단지 | 3단 접지 재질: 스노우 100g 이상 All color/20,000부 | |
프로그램 | 사이즈: B5 페이지: 8page 중철 All color/10,00부 | |
인 쇄 물 | 월간 SPO | 진행(공연월) |
외부광고 | 버스광고 | 10대 이상 |
서울시 옥외 전광판 | 53개 | |
지하철역/전동차 동영상 | 동영상 광고 | |
지하철 역사 내 광고 | 포스터 부착 / 스크린도어 광고 | |
가로등 배너 | 최장 20일 | |
온 라 인 | 서울시향 웹사이트 | 최장 20일 |
서울시 웹사이트 | 최장 20일 | |
포털 사이트 배너 | 1개 사이트 이상 메인 | |
기 타 | 업체 제안 홍보 마케팅 계획 | |
현 장 | 현장영상매체 | 협찬사 노출 |
현장영상매체 하단고지 | 협찬사 노출 | |
현장안내판 | 협찬사 노출 |
○ 음악회 진행 관련 업체의 제안에 의해 채택된 사항의 진행
○ 음악회 진행과 관련된 시설 및 부대시설 등의 설치 및 운영
○ 기타 서울시 및 서울시향이 지정하는 사항
3. 참가자격
가. 법인설립 3년 이상 업체로, 중앙정부,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 행사 단일행사기준 5천만원 이상 실적이 있는 업체 또는 민간기업 행사 단일행사기준 1억원 이상 실적이 있는 업체
나. 서울시향 및 서울시, 중앙정부 문화행사 진행 실적이 있는 업체로서 음악회 관련 실적이 있는 업체 우대
다. 본 재단의 야외음악회 등 과업 수행 실적이 있는 업체 우대
○ 동점자 발생 시 서울시립교향악단 행사 > 서울시 행사
> 중앙정부 행사 > 기타 공공기관 행사 순으로 우대
※ 주요 스탭 및 감독, 회사의 주요 업무자나 대표 등의 개인 이력을 회사의 이력으로 인정하지 않음
4. 세부일정
가. 입찰공고 : 2012.4.3(화) ~ 4.13(금)
나. 설명회 : 2012.4.9(월) 16:00 서울시립교향악단 5층 연습실
다. 접수 마감 : 2012.4.13(금) 17:00 까지(직접접수만 가능)
○ 접수처 :
서울특별시 종로구 세종대로 175 세종문화회관 예술단체동 4층
재단법인 서울시립교향악단 문화사업팀. TEL 02-3700-6353
(참조 : 공휴일 및 토, 일은 접수 및 문의 받지 않음)
○ 구비서류
- 용역신청서류(양식 별첨)
- 제안서
A4 사이즈, 칼라, 제본된 용역 제안서 10부(가로형)
CD 1매 - 제안서 파일(PPT), 디자인 시안 등 첨부
가격제안서를 제외한 신청서류 모두 합본할 것
- 가격제안서(상세 산출내역 포함 / 별도 1부 제출)
※ 별도 밀봉한 봉투에 담아 봉투 전면에 「서울시립교향악단 어린이날 음악회 용역제안가격」이라는 제목을 붙여 용역제안서와 함께 제출
- 무대 및 조명 시안
(A2 사이즈 칼라 출력으로 폼보드지에 부착하여 별도 제출)
- 음향 디자인 시안
○ 포스터 및 광고 홍보물 시안
(A2 사이즈 칼라 출력으로 폼보드지에 부착하여 별도 제출)
○ 광고 및 홍보 제안서(제안서 내에 첨부)
- 단, 언론 홍보는 본 재단에서 직접 진행하고, 그 외 인쇄물 등의 홍보물 및 광고 제작과 집행은 본 재단 및 서울시의 감수 후 업체에서 추진
○ 입찰보증금 : 입찰보증금은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사업제안서 제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관련 법령에 따라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재단에 납부해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 제한처분을 받게 됨
라. 1차 선정업체 발표 : 2012.4.14(토) 서울시립교향악단 웹사이트 및 개별통보
마. 2차 심의(프리젠테이션) : 2012.4.16(월) 16:00 서울시립교향악단 5층 연습실
바. 최종 선정업체 발표 : 2012.4.17(화) 서울시립교향악단 웹사이트 및 개별통보
5. 업체 선정방법 및 기준
가. 1차 심의(제안서)로 적격업체(2개 업체 이상, 최대 5개 업체) 선정
선정된 업체 대상 2차 심의(프리젠테이션) 후 최고득점업체(우선협상대상업체)와 차상위업체 동시 발표
나. 우선협상대상업체가 7일 이내에 계약을 하지 않을 경우, 차상위업체를 우선협상 대상자로 선정, 계약 절차 진행
다. 단, 우선협상대상자가 사정에 의해 계약을 미루고자 할 경우 본 재단과 합의 후 계약일자를 미룰 수 있음
6. 기타사항
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모든 저작권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한 권리는 (재)서울시립교향악단에 귀속됨. 모든 제안업체는 제안서 접수 시 이 항목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함
나. 제안서 작성 시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하여 발생 된 책임은 제안 업체에 있음
다. 제안서 작성방법, 행사내용 및 용역 범위 등에 대한 세부내용은 설명회에서 문의
라. 문의사항
○ 음악회관련 문의: 문화사업팀 황호연(02-3700-6353)
○ 예산, 계약관련 문의: 경영관리팀 노민언(02-3700-6344). 끝.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2년 4월 3일
(재)서울시립교향악단 대표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