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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년도 서울시립교향악단 홈페이지 개편 용역 입찰공고

2014. 7. 11
501
[공고 제2014 - 11호]

                          2014년도 서울시립교향악단 홈페이지 개편 용역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건명 : 2014년도 서울시립교향악단 홈페이지 개편 용역
   ○ 제안서 및 서류 제출기한 : 2014.7.21(월) 13:00-18:00, 서울시립교향악단 홍보마케팅팀, ‘홈페이지 개편 담당자 앞’
                                           (서울 종로구 세종대로 175 예술단체동 3층)
                                           ※ 제안서는 등록서류를 갖추어 제출하며, 우편접수 불가
   ○ 제안서 평가 : 2014.7.24(목) 15시 <예정>
   ○ 사업예산 : 98,000천원 (VAT포함가)
  
2. 용역 개요
   ○ 명칭 : 2014년도 서울시립교향악단 홈페이지 개편
   ○ 기간 : 착수일 ~ 2014. 11.30
   ○ 내용
       가. 디자인 및 구조 전면 개편
           - 국·영문 사이트 전면 리뉴얼(디자인, 메뉴구조, UI, 콘텐츠, 기능 개편)
           - 접속 기기 별 화면 최적화 및 모바일 사이트 전면 개편
           - 재단 사업 개편에 따른 안내 페이지 추가 개발
       나. 회원관리/예매 기능 신규 구축
           - 영문 홈페이지 내 회원가입/로그인/마이페이지 기능 구축
           - 모바일 사이트 및 영문 홈페이지 내 개별 공연 예매기능(티켓판매 대행업체 시스템 연동) 제공
           - 회원 DB 통합 구축
       다. 관리자 기능 강화
           - 사용자 화면 관리(배너·팝업·게시판·게시글 둥) 기능 구축 및 강화
           - 신청(교육 프로그램, 무료 공연), 지원(오디션, 채용) 기능 구축 및 강화
           - 통계/프로모션 관리
       라. 서버 및 보안 솔루션 도입
           - 웹서버 및 DB 서버 임대 (개발 환경 제안)
           - DB 암호화솔루션 업그레이드
       마. 기타 서울시립교향악단에 부합 되는 요구 사항
           - 개편 내용에 대한 웹접근성/웹호환성/웹취약점 점검 및 보완 등
           - 재단 그룹웨어 연계, 단원 사용자를 위한 모바일 메일 화면 및 기능 구현
           - 2015년도 시즌 패키지 오픈 업무(안내 페이지 생성 및 정보 연동) 지원
           - 기존 유지보수 업체와 업무 협조

3. 입찰 방식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4. 입찰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13조(입찰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14조(입찰참가자격 요건의
       증명)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이 있는 자로서 아래 조건을 갖추어야 함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제24조 동법 시행령 제17조에 의거 입찰 공고일 현재 소프트웨어사업자(분야:컴퓨터관련서비스
          사업)신고를 필한 업체이어야 함.
       - 본 사업은「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에 의한「대기업인 소프트웨어사업자가 참여할 수 있는 사업금액의 하한」(미래창조
         과학부 고시 제2014-25호,2014.4.8.)이 적용되는 사업으로「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8조 (경쟁
         입찰 참여자격) 및 동 법시행령 제9조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제도 운영요령”(중소기업청 고시
         제2013-56호,2013.12.20)제29조 제7항에 의거 입찰 마감일의 전일까지 공공구매정보망(http://smpp.go.kr)에 “직접생산 
         확인”(전산업무(소프트웨어) 개발 분야)에 등재된 업체
       ※ 입찰자가 계약 체결일 기준 상호출자제한기업 집단에 속하는 회사일 경우 계약 체결 불가 (계약체결일 기준 계약대상자가
           상호출자제한기업 집단에 속하는 회사가 되는 경우 차순위자와 협상)하며, 대기업에 하도급 또는 대기업 직원의 인력파견
           형태로도 본 사업 참여불가
   ○ 공동수급계약(공동이행방식)으로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공동수급체 구성원 각각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5조 규정에 저촉되지 않아야 하며, 입찰참가자격을 모두 충족하여야 한다.
       -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2개 업체 이내로 제한하고, 구성원별 계약참여 최소 지분율은 5%이상이어야 함(참여지분율이 높은
         업체를 대표사로 지정)
       - 낙찰자로 결정된 이후에는 공동수급체 구성원을 변경할 수 없으며,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은 본 사업의 다른 공동수급체에
         중복적으로 참가할 수 없음
       - 대기업 입찰 참여 가능 사업의 경우라도 매출액이 8천억원 이상인 소프트웨어 사업자 간 공동수급체의 참여는 제한됨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5. 낙찰자 결정방식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43조, 제44조
      ※ 제안요청서 배부 → 제안서 접수 → 제안설명 및 평가 →협상대상업체 선정 → 협상실시 → 사업자 선정 및 계약체결
   ○ 적용규정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안전행정부 예규 73호, 2014.2.5)
       -「소프트웨어 기술성 평가기준」(미래창조과학부 고시 제2014-29호, 2014.4.10.)
       -「행정기관 및 공공기관 정보시스템 구축운영 지침」(안전행정부 고시 제2013-36호, 2013.8.27.)
  
6. 제안서평가 심사위원회 개최
   ○ 제안서평가 심사위원회 개최(예정)
       - 일 시 : 2014년 7월 24일 (목) 15:00
       - 장 소 : 서울시 종로구 세종대로 175 예술단체동 3층 서울시립교향악단
       - 방 법 : 업체별 제안서 내용 프리젠테이션
   ○ 제안서 설명시간 : 업체당 30분 내외(제안설명 20분, 질의응답 10분)
   ○ 제안서 설명순서 : 제안서 발표당일 추첨으로 정함
   ○ 유의사항
       - 제안 설명은 제안사(주사업자)의 사업총괄책임자(PM)가 직접 발표하며, 발표자가 사업총괄책임자(PM)와 다른 경우 제안
         발표를 제외하고 제안서 등 서류만으로 평가함
         ※ 업체별 참여자 수는 5인 이내로 하며, 동영상등을 이용한 간접발표는 불허함
       - 발표내용이 제안서와 상이한 사항이 있는 경우 이를 별도로 명기하고 그 사유를 명확하게 설명하여야 함
       - 제안설명회 불참업체는 사업제안서 제출 여부 및 가격입찰 여부와 무관하게 기술능력 평가점수의 정성적 평가항목을 0점
         처리함
       - 위원회 개최 후 평가결과는 공개함 
   ※ 제안의 심층검토를 위해 제안서를 사전 배포하지 않는 경우에는 입찰 참가업체의 제안서 발표이전에 평가위원에게 제안서
       검토시간을 제공
       ☞「행정기관 및 공공기관 정보시스템 구축운영 지침(안전행정부 고시 제2013-36호, 2013.8.27.)」제33조(제안서 검토시간
              및 평가시간의 조정)
 
7. 입찰 참가등록 및 제안서 제출
제출장소제 출 서 류
<제안서 제출>
 
서울시립교향악단
홍보마케팅팀
 
‘홈페이지 개편 용역’
담당자
(02-3700-6332)
 
서울시 종로구
세종대로 175
예술단체동 3층
① 입찰참가 공문 1부
② 제안서 평가본 포함 10부
- 제안서 원본 1부, 평가본 9부 (PDF 파일 별도 제출)
※ 발표자료는 제안서 제출 시 함께 제출할 것
※ 제안서 평가본은 표지 및 내용에 회사명, 회사로고 등 회사식별정보를 제외하고 작성할 것
 
※ PDF파일은 ‘행정기관 및 공공기관의 정보시스템 구축운영 지침’ 제31조(제안서 사전배포)에 의거 심사위원들의 심층 검토를 위해 사전배포 될 수 있으니, PDF파일 생성 시 보안설정(복사방지, 출력해상도 조정 등) 등 유의하여 작성

③ 가격입찰서 [별지서식9] 및 [별지서식10] 각 1부
※ 제출 시 [별지서식 9] 및 [별지서식 10]을 넣고 밀봉 후 대표자 인감을 날인하여 제출
④ 주요사업 실적증빙 서류
⑤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신인도 및 가산점 관련 증빙 서류
⑥ 참여인력 증빙서류
- 기술 및 경력 증빙서류
(소프트웨어 기술자 경력 증명서, 자격증 및 학력 증명, 경력 증명, 건강보험 자격 득실 확인서 등)
- 재직 증명 서류(건강보험 자격 득실 확인서 등)
⑦ 기타 제안에 필요한 서류
 
제출장소제 출 서 류
<참가등록>
 
서울시립교향악단
경영관리팀
(02-3700-6346)
 
서울시 종로구
세종대로 175
예술단체동 3층
① 입찰참가신청서[별지서식 8] 및 서약서 1부
② 사업자등록증 및 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확인서 사본 각 1부
※ 원본 대조 필 명기 후 인감날인)
③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에서 정한 직접생산증명서[전산업무(소프트웨어)개발] 1부
④ 법인등기부등본 및 법인인감증명서 각 1부
(개인사업자인 경우 주민등록등본 및 인감증명서 각 1부)
※ 인감(사용인감) 지참, 사용인감 사용시 사용인감계 별도 제출
⑤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별지서식 13]1부
⑥ 공동도급인 경우
- 공동수급 표준협정서(공동이행방식)[별지서식 11] 1부
- 합의각서 [별지서식 12] 1부
- 공동도급 구성원별 위 ②~⑤의 서류 각 1부
⑦ 위임장 또는 재직증명서 1부 (대리인 제출 시)
⑧ 기타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입찰공고문 추가명시 서류 등

       ○ 제안관련 문의사항
          - 과업관련 문의 : 홍보마케팅팀 이수빙 (Tel: 02-3700-6332, E-mail: being@seoulphil.or.kr)
          - 입찰관계 문의 : 경영관리팀 백지혜 (Tel: 02-3700-6346, E-mail: jihyebaik@seoulphil.or.kr)
       ○ 특이사항
          - 공고서의 정한 기간 내에 입찰서류 및 제안서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 제안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며 우편 및 이메일
            접수는 받지 않음
          - 제안서는 공문을 첨부하고 가격입찰서는 봉인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대표자의 인감이 날인되어 있어야 함(날인이 없는
            경우 제안으로 인정하지 않음)
          - 본 사업은 20억원 미만의 SW사업으로 제안서 보상대상 사업에서 제외
 
 
                                                                                                                                                       2014년 7월 11일
 
                                        재단법인 서울시립교향악단 대표이사
 
※첨부 - 제안요청서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