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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공고] 재단법인 서울시립교향악단 경영본부 직원 모집 (기간제(육아휴직자 대체) 채용)

2020.07.31
3138

<공고번호 제2020- 10>

 

재단법인 서울시립교향악단 경영본부 직원 모집

(기간제(육아휴직자 대체채용)

 

세계적인 교향악단을 향해 비상하는 서울시립교향악단과 함께 꿈을 펼칠 전문 인력을 다음과 같이 공개 채용합니다.

2020년 8월 3일

()서울시립교향악단 대표이사

 

1. 모집분야 및 응시자격

모집분야

담당업무

채용

인원

응시자격

비고

경영지원

(계약직/

육아휴직

대체)

 노무

 정보공개

 경영지원 관련 업무

1

경영지원 업무 관련 경력 1년 이상 우대

의회관련 업무 경력자 우대

담당업무 관련 경력 최대

8년까지 인정(군경력 포함)

계약기간 :

채용일로부터 ~ 2020.12.31 

 총무

 동호회

 경영지원 관련 업무

1

경영지원 업무 관련 경력 2년 이상인

의회관련 업무 경력자 우대

담당업무 관련 경력 최대

8년까지 인정(군경력 포함)

계약기간 :

2020.9.3.~2021.12.31


 공통 응시자격
   - 병역필 또는 면제자(남자의 경우) 
 
   -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서울시향 운영규정 제16조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

1. 피성년 후견인과 피한정 후견인

2. 파산자로서 복권되지 아니한 자

3. 금고이상의 형을 받고 그 집행이 종료되거나 집행을 받지 아니하기로 확정된 후 5년을 경과하지 아니한 자

4. 금고이상 형의 선고유예를 받은 경우에 그 선고 유예기간 중에 있는 자

5. 법원의 판결 또는 다른 법률에 의하여 자격이 상실 또는 정지된 자

6. 징계에 의하여 해고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3년이 경과하지 아니한 자

7. 채용 신체검사 결과 부적격 판정을 받은 자

8. 병역의무자로서 병역기피 사실이 있는 자

9. 공직자 및 「공직자윤리법」에 따른 공직유관단체의 장과 그 직원으로서 재직 중 직무와 관련된 부패행위로 당연 퇴직, 파면 또는 해임된 날부터 5년이 경과하지 않은 자

2. 전형일정 

  원서접수기간 : 8.3(월) ~ 8.12(수) / 10일간 (채용 홈페이지) 
  1(서류)전형 합격자발표 : 8.14(금예정(채용 홈페이지 발표 및 개별통보) 

  면접일시 : 8.20(목예정(재단 4층 체임버홀 예정)

  최종합격자 발표 : 8.21(금예정(채용 홈페이지 발표 및 개별통보)

 ※ 예비합격자는 최종 면접결과 점수가 2순위인 자로 선정하며유효기간은 3개월로 함
 

3. 전형절차

구 분

평가방법

배점

평가요소

배수

서류전형

자기소개서 및 이력서 평가

100

응시원서의 충실성 및 성실성 (25)

- 전공분야 학업성취 노력도 및 능력개발 활동 평가 (25)

자기소개서 종합평가 (25)

- 응시분야에 대한 채용 적합성 (25)

3

면접전형

역량/심층 면접

100

- 직무역량 (20)

- 문제해결능력 (20)

- 외국어능력 (20)

- 성실성 (20)

- 의사소통 대인관계 (20)

1


 
4. 원서접수 및 제출서류

  원서접수 : 서울시립교향악단 홈페이지 접수
        
  나원서 접수시 유의사항 

   자기소개서 및 경력사항은 중요사항으로 상세히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경력증명서로 증명할 수 있는 경력만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재단규정에 따라 1년 이하의 경력은 업무경력으로 인정하지 않습니다.(월 미만은 절사)

    국가유공자장애인 등은 자기소개서 작성 시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관계 법령에 의거 우대합니다.(작성 시 증명서 첨부)

    서류전형에 합격하신 분에 한하여 경력증명서관련 자격증 사본국가유공자

        장애인 등 관련 서류 제출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5. 블라인드 채용 및 기타사항

 ○ 입사지원서자기소개서 작성 시 학교명출생지부모직업가족관계개인신상 등 직 무능력과 직접적인 관련이 없는 내용을 기술하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전형결과 모집부문에 적임자가 없을 경우 합격자를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채용일정은 내부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습니다.

  급여는 서울시향의 보수규정 및 내부방침에 의함.
 ○ 
응시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사항 착오 및 누락연락불능으로 발생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최종합격자라도 채용 이후 기타 결격사유가 발견되거나 부정합격 확인 시 합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제출된 서류내용이 허위로 판명되었을 경우 합격을 취소할 수 있으며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11동 법 시행령 제2조에 따라 채용서류 반환이 
  가능하며채용서류의 반환은 동 법 시행령 제5조에 따라 반환합니다.
  
기타 문의 : recruit@seoulphil.or.kr
 

 ※ 채용서류 반환에 관한 고지 

1. 재단 채용에 응시한 구직자 중 최종합격이 되지 못한 구직자는 합격여부 통지 후 14일 이내에 제출한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다만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구직자가 당사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며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재단에게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된 경우에는 반환한 것으로 봅니다.

2. 채용서류 반환 청구를 하려는 구직자는 채용서류 반환청구서[채용절차의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3호 서식]를 작성하여 재단으로 팩스 (02-3700-6365) 또는 이메일 (recruit@seouphil.or.kr)로 제출하면제출이 확인된 날로부터 14일이내에 지정한 주소지로 등기우편을 통하여 발송해 드립니다.

이 경우 등기우편요금은 수신자 부담으로 하게 되오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3. 재단 구직자의 반환 청구에 대비하여 2020년 9월 4일까지 채용서류를 보관하게 되며그때까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지체 없이 채용서류 일체를 파기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