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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재공고)2024년 서울시립교향악단 홈페이지 운영 및 유지관리 용역
[공고 제2023-15호]
서울시립교향악단 홈페이지 운영 및 유지관리 용역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① 사 업 명 : 서울시립교향악단 홈페이지 운영 및 유지관리
② 사업기간 : 2023.1.1 ~ 2025.12.31 (2년, 장기계속계약)
③ 사업예산 : 금150,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1차(2024.1.1 ~ 12.31) : 금 75,000,000원
- 2차(2025.1.1 ~
12.31) : 금
75,000,000원
※ 회계연도 시작 전 계약 체결 사업으로, 계약의 효력이 발생하는 시점에 본 사업비와 다르게 예산이 확정되는 경우 계약금액이 조정될 수 있음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
<주의>
본 사업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회계연도 시작 전 계약 또는 예산배정 전의 계약)에 의거 성질상 중단할 수 없는 계약 체결 사업입니다.
계약의 효력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의거 회계연도 시작일 이후 또는 예산배정 이후이며, 본 사업비와 다르게 예산이 확정되는 경우 계약금액이 조정될 수 있습니다.
※ 예산이 확정되지 않을 경우 계약의 효력이 발생하지 않음.
④ 사업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⑤ 공고기간 : 2023. 12. 20.(수) ~ 2024. 1. 3.(수)
⑥ 입찰참가등록,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등 서류제출 (방문접수)
- 일 시 : 2024년 1월 3일(수) 10:00~17:00까지
- 접수장소 : 서울시 종로구 세종대로 175 예술동3층 (재)서울시립교향악단 경영지원팀
⑦ 제안서 평가 : 입찰마감 후 별도 공지(통보)
2. 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44조
3. 입찰참가 자격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13조(입찰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14조(입찰참가자격 요건의 증명)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이 있는 자로서 아래 조건을 갖추어야 함
- 입찰참가신청 서류 접수마감일 현재「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제53조 및 동 시행규칙 제17조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분야: 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로 신고한 자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8조 (경쟁입찰 참여자격) 및 동법 시행령 제9조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중소벤처기업부고시)제29조제8항에 의거 입찰 마감일의 전일까지 공공구매정보망(http://smpp.go.kr)에 “직접생산 확인”(소프트웨어 유지 및 지원서비스(8111229901) 또는 정보시스템 유지관리서비스(8111189901)) 또는 정보시스템개발서비스(8111159901)에 등재된 자
❍ 본 사업은「소프트웨어 진흥법」에 의한「중소 소프트웨어사업자의 사업 참여 지원에 관한 치침」(과학기술정보통신부고시)이 적용되는 사업으로 대기업은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 대기업에 하도급 또는 대기업 직원의 인력파견 형태로도 참여 불가
❍ 상호출자제한기업 집단에 속하는 회사인 경우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일 기준으로 입찰자가 상호출자제한 집단에 속하는 회사일 경우에도 계약체결 불가(차순위자와 협상)함.
❍ 본 운영 및 유지관리 용역은 공동수급을 허용하지 않음
- 당해 사업은
정보화사업 유지관리 용역으로서 용역의 효율성 및 업무 혼선을 방지하기 위해 단독 도급으로 시행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은 업체이어야 함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4. 낙찰자 결정방법
❍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 받아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의거「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후 제안서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기술능력 평가분야 배점한도(90점)의 85% 이상인 제안사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며, 협상 적격자 중 기술능력 평가점수와 입찰가격 평가점수의 합산 점수인 종합평가 점수의 고득점 순에 의하여 우선 협상자를 선정하고, 협상 절차에 따라 낙찰자 결정(협상일자 추후 통보)
5. 제안서평가 심사위원회 개최
❍ 일 시 : 추후개별연락 (사업담당자를 통해 통보예정)
❍ 장 소 : 서울시 종로구 세종대로 175 예술단체동 3층 서울시립교향악단
❍ 설명시간 : 업체당 30분 내외(제안설명 20분, 질의응답 10분)
❍ 유의사항 : 본 제안설명회 불참업체는 기술능력 평가점수의 정성적 평가항목 0점 처리, 제안 설명은 제안사의 사업총괄책임자(PM)이 직접 발표
6. 입찰참가 등록 신청
구비서류
제출장소 |
제 출 서 류 |
---|---|
<제안서 제출> 공고문 참조 |
① 입찰참가 공문1부(대표자 인감 날인) ② 입찰참가신청서[별지서식 8] 1부 ③ 가격입찰서 [별지서식9] 및 가격제안서[별지서식10] 각 1부 ※ 제출 시 [별지서식 9] 및 [별지서식 10]을 넣고 밀봉 후 대표자 인감을 날인하여 제출 ④ 제안서 평가본 포함 10부 - 제안서 원본 각1부, - 평가본 및 평가본 요약서 각 9부 ※ 발표자료는 제안서 제출 시 함께 제출할 것 ※ 제안서 평가본은 표지 및 내용에 회사명, 회사로고, 대표자성명 등 회사식별정보를 제외하고 작성할 것 ※ 평가본은 제안서 제출시 pdf파일 제출하며, 제안서 원본은 최종 계약업체에 한하여 차후 pdf파일 제출함
※ PDF파일은 ‘행정기관 및
공공기관의 정보시스템 구축운영 지침’ 제31조(제안서
사전배포)에 의거 심사위원들의
심층 검토를 위해 사전배포 될 수 있으니,
PDF파일 생성 시
보안설정(복사방지, 출력해상도 조정
등) 등 유의하여
작성
⑤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소프트웨어사업자 일반 현황 관리 확인서 사본 각 1부 (원본과 상위없음 명기 후 인감 날인) ⑥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 1부 ⑦ 법인등기부등본 및 법인인감증명서 각 1부 (개인사업자인 경우 주민등록등본 및 인감증명서 각 1부) ※ 인감(사용인감) 지참, 사용인감 사용시 사용인감계 별도 제출 ⑧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별지서식 11]1부, 근로자권리보호 이행서약서[별지서식 21] 1부, 안전보건관리준수서약서[별지서식 22] 각 1부. 위임장 또는 재직증명서 1부 (대리인 제출 시) ⑩ 평가관련 증명서류(별권 제출) 원본 및 사본 각 1부 - 주요사업 실적증명 서류 -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 참여인력 증거서류 ․ 기술 및 경력 증거서류(소프트웨어 기술자 경력 증명서 등) ․ 재직 증명 서류(건강보험 자격 득실 확인서 등) ⑪ 기타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입찰공고문 추가명시 서류 등 |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입찰참가 신청 시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을 하여야 하고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
조, 제38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1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
을 우리 재단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8.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법 시행 규칙 제42조
의 규정에 의하여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은 무효 처리됩니다.
9. 청렴계약 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공고에 의하여 시행 중인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이를 제출하지 않거나 거부하는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10.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 제출
①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를 위한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근로보호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② 계약상대자는 근로기준법 제43조에 의거 소속 근로자에게 적기에 임금을 지급해야 하며, 매월 발주부서에 임금 지급내역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서 내용을 위반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 근로기준법 등 관계법령에 따라 소관 고용노동청에 통보조치 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1. 안내 및 문의 사항
① 제안서 및 입찰 관련 문의
- 문의처(사업부서) : 서울시립교향악단 경영지원팀
- 전화번호(담당자) : 02-3700-6342 (담당자 :
강성욱)
- E-mail : sukang@seoulphil.or.kr
12. 기타사항
①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서는 대표자 인감이 날인된 공문과 함께 제출되어야
합니다.
② 입찰참가 등록과 제안서 및 제출서류는 입찰시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접수 및 이메일
접수는 불가합니다.
③ 입찰참가자는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와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및 입찰관련 회계예규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해야 합니다.
④ 사업안내 및 제출서류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이 수록된 제안요청서는 서울시립교향악단 홈페이지(www.seoulphil.or.kr) 및 나라장터(www.g2b.go.kr)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⑤ 참가에 따른 비용일체는 제안사가 부담합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3년 12월 20일
(재)서울시립교향악단 대표이사
<시장 핫라인,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서울시는 시 산하기관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시장 핫라인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접수부서 : 서울특별시 감사담당관
신고방법 : 온라인 접수
-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 ( http://eungdapso.seoul.go.kr)
(※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